I am Brand
7.0/10
●●●◐○
지은이 : 전미옥
출판사 : 행복한책가게
개인을 브랜드화시킨 몇몇의 인물 사례와 더불어 그 의미를 다시금 짚어주고 있는 도서.
또한 아주 구체적인 브랜드화 방안을 소개하고 있다.
사회에 첫발을 디딘 초년생들이 한 번쯤은 읽어보아도 좋을 도서이다.
스스로를 사랑하는 이들에게 권해보고 싶다.
[내용]
'브랜드'는 일관된 목적 지향성을 갖고 만든 단일한 아이덴티티를 말한다.
이 퍼스널 브랜드가 남과 나를 차별화시키는 가장 큰 기준이다.
좋은 브랜드는 어떤 방향으로든 네트워크가 활발해 때 견고해진다.
사람을 통해 세상에 알리는 일을 지속적으로 계속할 때 브랜드는 자리를 잡게 되고, '관계'를 맺을 때 비로소 브랜드로서의 효력을 발휘한다.
퍼스널 브랜드 포지셔닝의 3가지 핵심
1) 타인의 입맛을 찾아라
2) 자신의 능력을 보여줄 수 있는 나만의 방법을 가져라
3) 나만의 스타일을 갖춰라
'다음'은 게으르거나 자신 없는 사람들의 영원한 피난처일 뿐이다.
'독서평설' 카테고리의 다른 글
펜션 사업을 위한 최고의 조언, 내 인생을 바꾼 멘토의 이야기 (0) | 2022.05.23 |
---|---|
토지 리모델링과 주말농장 농가주택 재테크 (1) | 2022.05.17 |
자기가 하고 싶은 일을 발견하는 기술 101가지 (0) | 2021.08.14 |
피터 드러커 Next Society (0) | 2021.08.13 |
당신의 기업을 시작하라 (0) | 2021.08.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