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형 마케팅
10.0/10
●●●●●
지은이 : 필립 코틀러
옮긴이 : 김정구
출판사 : 세종연구원
무조건 사람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마케팅 도서.
경영학을 전혀 접하지 못했던 사람도 바로 그 깊은 내용에 빠져들게 만드는 도서.
난이도 있는 내용을 다루면서도 일목요연하게 정리된, 책을 읽으면서도 절대 다른길로 빠져나가지 못하도록 만드는 매력적인 책.
사업운영의 전반적인 개념이 한 눈에 들어오도록 돕는 친절한 교과서이다.
[내용]
저자 서문
역자 서문
제1부 전략적 마케팅
01. 세계적 수준의 마케팅을 통한 수익사업의 구축
02. 마케팅을 통한 가치의 이해, 창출, 커뮤니케이션 및 전달
03. 시장기회의 파악과 목표 가치제공물의 개발
04. 가치 제안의 개발과 브랜드 자산의 구축
제2부 전술적 마케팅
05. 시장 정보의 개발과 사용
06. 마케팅 믹스의 디자인
07. 고객들의 확보, 유지 및 육성
08. 더 높은 고객가치의 디자인과 전달
제3부 관리적 마케팅
09. 더욱 효과적인 마케팅을 위한 기획과 조직
10. 마케팅 성과의 평가와 통제
제4부 변형적 마케팅
11. 새로운 e마케팅 시대에의 적응
부록
저자주
'독서평설' 카테고리의 다른 글
피터 드러커 경영키워드 365 (0) | 2021.07.06 |
---|---|
유비처럼 경영하고 제갈량처럼 마케팅하라 (신 삼국지 경영학) (0) | 2021.07.05 |
부자형 인간 (부자형인간) (0) | 2021.07.03 |
협상의 심리학 (0) | 2021.07.02 |
체험 마케팅 (Experiential Marketing) (0) | 2021.07.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