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의 원리1
2007.07.03
5.0/10
●●◐○○
지은이 : 브라이언 트레이시
옮긴이 : 이주형
출판사 : 씨앗을뿌리는사람
p.237
1. 기업 신뢰도에 영향을 미치는 세 가지 요소
- 회사규모, 사업수행기간, 상품/서비스의 시장점유율
- 상품소개책자, 회사 유인물, 가격표, 명함
- 전화예절
p.247
2. 전폭적 신뢰를 쌓는 일곱가지 방법
- 개인의 인격과 개성, 외모와 태도
- 회사에 대한 신뢰와 이해
- 사회적 증거
- 외부적 권위와 전문가
- 상품이나 서비스 자체
- 판매보증과 약속
- 판매 프레젠테이션
'독서평설' 카테고리의 다른 글
몰입의 경영 (칙센트미하이) (0) | 2021.03.04 |
---|---|
톰 피터스의 미래를 경영하라 (0) | 2021.03.03 |
오감브랜딩 (세계 최고 브랜드에게 배우는) (0) | 2021.03.02 |
필립코틀러 마케팅을 말하다 (0) | 2021.02.27 |
새로운 미래가 온다 (0) | 2021.02.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