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독서평설

게릴라마케팅

by 비맞은돌돌 2021. 3. 10.

도서 이미지 부재

 

교보문고 도서검색 결과

 

게릴라 마케팅

2007.08.16 

6.0/10
●●●

지은이 : J.C. 레빈슨 
옮긴이 : 김영한 
출판사 : 도서출판 성림 


촉진에 대한 전략과 종류, 효과들을 풀이해 준 책.
톰 피터스의 도서를 읽던 중 추천서적으로 올라와 있어 찾아보게 되었다.
단기간의 촉진에 대하여 시도를 해보고자 하고 그 효과를 예상하고자 할 때 참조하면 좋을 책이다.
지금은 웹상에서 보다 많은 촉진의 방법들을 참조할 수 있다고 생각된다.


[내용]

• 게릴라 마케팅의 가장 중요한 세 가지 비결
   01. 당신은 당신의 마케팅 프로그램에 ‘전념’ 해야 한다
   02. 그리고 그 프로그램을 하나의 ‘투자’로 생각해야 한다
   03. 당신의 프로그램은 ‘일관성’이 있어야 한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 게릴라 마케팅 10훈 (2개는 본문에서 추가)
   01. 시장은 계속 변한다
   02. 고객들은 어렵게 기억하고 쉽게 잊어버린다
   03. 당신의 경쟁자는 쉬고 있지 않다
   04. 마케팅 활동을 강화하라 게릴라전의 기본은 공격이다
   05. 마케팅 활동은 생존을 위한 본능이다
   06. 마케팅은 기본 고객의 보호를 위해서도 필요하다
   07. 마케팅은 내부 모럴 협상에도 도움을 준다
   08. 경쟁자가 휴식할 때에 당신의 마케팅은 더욱 빛난다
   09. 마케팅은 당신의 영역을 확장시켜 준다
   10. 패배하지 않기 위해서는 지속적인 마케팅 투자를 해야 한다
   11. 마케팅은 당신의 사업이 계속해서 가동할 수 있게끔 해준다
   12. 당신은 당신이 중단하면 잃어버리게 될 많은 돈을 투자했다

 

'독서평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선물 (스펜서 존슨)  (0) 2021.03.12
초우량 기업의 조건  (0) 2021.03.10
판단력 강의 101  (0) 2021.03.09
디자인 _톰 피터스 에센셜  (0) 2021.03.07
인재 _톰 피터스 에센셜  (0) 2021.03.07